글보기
제목[re]상품 변경2017-08-07 09:58:32
작성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물론 가능하십니다.^^

노블레스상조는 사전불입금이 없기때문에

가입당시 선택하신 상품 외에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셔도 무관하십니다.


사실 장례를 치르기 전까지는 어떤 상품이 가족분들께 맞는 상품인지 알기는 쉽지 않습니다.

하여, 저희 노블레스 장례지도사가 출동하여 초기 상담시

조문객 규모와 가족분들의 요청사항을 종합하여 알맞는 상품으로 안내해드리니

걱정하시 마시고, 장례발생시 노블레스상조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욱 궁금하신 사항은 1833-6565로 전화주시면 친절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상품 변경2017-08-06
-[re]상품 변경 2017-08-07
다음상여행사2017-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