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노블레스상조의 신뢰성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노블레스상조는 명실상부 no.1 실버그룹 백마C&L(주)에서 기획한 상조회사입니다.
실버그룹 백마C&L(주)는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도심형실버타운 노블레스타워를 건설 및 10년간 운영하며 탄탄한 자금력과 운영노하우로, 실버타운확장, 요양원 건설 및 운영하며 사세를 확장하였으며, 임종까지 효와 예로 모실 수 있도록 고품격 후불제 상조회사 운영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도심형실버타운 노블레스타워라는 튼튼한 모기업을 기반으로 하여, 안정적이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정직과 신뢰를 드리기 위해 노블레스상조는 아래와 같은 고객안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00% 후불제 정산
– 투명한 결제서비스 : 카드결제, 현금영수증
– 장례물품 규격상품사용 및 품질보증서
– 국가공인 장례지도사 직영채용 및 운영
– 행사 이후 서비스 만족도 조사 : 해피콜
– 일체의 수고비 요구하지 않습니다.

※ 노블레스타워: (http://www.n-tower.co.kr/)
※ 백마요양원: (http://www.n-nursing.co.kr/)

2. 노블레스상조만의 특별한 서비스에는 무엇이 있나요?

– 24시간 전화상담 및 출동대기 서비스로 고객에게 딱 맞는 서비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 사전 이용예약 시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드립니다. (상품가의 5%할인 등)
– 국가공인 전문 장례지도사가 장례발생시점부터 장지까지 상주 곁을 지켜드립니다.
– 전문 장례지도사를 직영으로 채용하여 보다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장례식 이후 해피콜을 실시하여 서비스 만족도 체크를 통해 직원관리 및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 장례용품의 규격품 사용 및 품질보증서 제공으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신뢰성 있는 결제서비스 제공을 위해 현금영수증과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 제휴 장례식장․장지 연계 할인혜택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상조 (1833-6565) 로 문의 바랍니다.

3. 선불식과 후불식의 차이점 및 장점은 무엇인가요?

■선불제상조와 후불제상조의 차이점


선불제 상조의 단점 (회원 납입금의 횡령, 부도, 폐업, 환급 거절 등의 폐해)을 보완하여 월 불입금 없이 장례를 치른 이후 발인시 모든 비용을 지불하도록 하여 안정성과 만족도를 높인 장례서비스입니다.

매월 납입하는 불입금이 없어 부담이 없으며 장례 이후 비용을 정산하는 후불제 방식으로 가입 중 발생할 수 있는 회사 폐업과 해지 위약금으로부터 안전하며 선불제 상조서비스보다도 더욱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회원가입 시 할인 및 각종 혜택은 즉시 효력 발생하여 본인 포함 가족, 친척, 친구 지인분들 누구나 관계없이 이용 가능하므로 많은 이용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상조 (1833-6565) 로 문의 바랍니다.

4.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상조 서비스를 즉시 받을 수 있나요?

네, 물론입니다.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노블레스상조는 100% 후불제 상조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24시간 출동 대기 중입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장례식 절차를 쉽고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니 언제든지 상담받고 서비스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단, 사전 이용예약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니 참고하시어 가입하시고 더욱 합리적인 장례식 치르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상조 (1833-6565) 로 문의 바랍니다.

5. 사전회원가입 계약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 장례 발생 이전 이용예약 시,  상품가의  5% 할인 제공

– 노블레스 타워 온천사우나/온천수영장 무료 이용권 2매 증정
– 철원 노블레스캠핑장 무료이용권 1매 증정

*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상조 (1833-6565) 로 문의 바랍니다.

6. 상조에 가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노블레스상조에 가입 할 수 있는 방법들은 아래와 같이 다양합니다.

1. 홈페이지 가입 (www.n-sangjo.co.kr) → 고객센터 → 회원가입
2. 24시간 친절 전화상담 (1833-6565) → 상담원 상담 → 회원가입
3. 영업점 방문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동 3-91) → 방문상담 → 회원가입

사전 회원가입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니 참고하시어 가입하시고 더욱 합리적인 장례식 치르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상조 (1833-6565) 로 문의 바랍니다.

7. 가입비와 월납입액 없이 사용가능한가요?

네, 저희는 100% 후불제 상조이기 때문에 가입비와 월 납입액이 전혀 없습니다.
모든 장례절차가 마무리된 후 발인 시 정산하는 시스템으로, 사전 불입금은 전혀 없으므로
더욱 안심하고 상조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상조 (1833-6565) 로 문의 바랍니다.

8. 장례 중 상조상품에 제공되는 것과 제공되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요?

노블레스상조가 제공하는 상조서비스에는 인력지원(장례지도사, 접객 도우미), 차량지원(앰뷸런스, 리무진, 버스), 장례용품 지원(수의, 관, 고급 봉안함, 제단, 기타 여러 가지 장례용품) 등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물품과 서비스가 있습니다.
단, 장례식장 빈소 임대료, 식대, 제품구입비와 장지에서의 화장장, 묘지 조성 비용은 유족의 선호도와 조문객 규모에 따라 유가족께서 직접 선택하여 상조서비스와는 별도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노블레스상조는 일부 제휴 장례식장 및 장지 연계를 통해 할인 혜택 받으실 수 있도록 안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유가족 선택사항)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상조 (1833-6565) 로 문의 바랍니다.

9. 장례진행시 추가되는 비용이 있나요?

없습니다.
고객님이 계약한 상품의 서비스 품목 그대로 진행이 됩니다.
이외에 고객님의 필요에 따라 추가 또는 업그레이드하시는 품목에 대해서는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상조 (1833-6565) 로 문의 바랍니다.

10. 장례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노블레스상조는 24시간 출동 대기 중에 있으므로 발생 즉시 노블레스상조 (1833-6565)로 연락 주시면 바로 행사를 진행해 드립니다.

단, 장례식장과 먼저 계약할 시 물품이 중복되어 이중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노블레스상조로 먼저 전화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상조 (1833-6565) 로 문의 바랍니다.

11. 접객도우미의 구체적인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 접객 도우미란 조문객 접대와 음식을 나르고 빈소 물품들을 관리합니다. 장례지도사의 보조 역할을 하며, 유족과 함께하는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 접객 도우미는 장례기간 동안 유가족과 협의하여 원하는 시간과 인원에 따라 배치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상조 (1833-6565) 로 문의 바랍니다.

12. 회원증서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사전 회원가입 신청을 마친 후 본사에서 확인처리하여, 증서와 쿠폰을 우편으로 발송 합니다. 본사 확인 후 대략 일주일 이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증서를 못 받아보신 경우 꼭 당사에 문의하여 확인 및 재발행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상조 (1833-6565)로 문의 바랍니다.

13. 연말정산이 가능한가요?

저희 노블레스상조는 현금영수증을 국세청을 이용하여 발급하여 드립니다.
당해 연도 연말정산시 정산자료로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상조 (1833-6565) 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