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보기
제목사은품을 안받으니, 합리적인 상조 만나다. 후불제 노블레스상조2021-03-17 15:58:54
작성자






최근 방송인 팽현숙씨가 출연한 '노블레스상조'광고는 지금까지의 상조 시장을 뒤엎는 획기적인 서비스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광고 속 팽현숙씨의 멘트 "사은품을 안받으니까 내는 돈도 없더라구요." 는 기존의 상조서비스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 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가전제품이나 안마의자, 또는 리조트 숙박권과 같이 상조를 가입하면 덤으로 따라오는 서비스인 '사은품'이 더이상 공짜의 개념이 아니라 내가 낸 돈에 포함된 것임을 생각 해 볼수있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선불제 상조의 경우 중도에 해약할 시, 사은품 비용을 모두 지불해야 하거나 위약금이 발생하는 사례가 많아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었었죠.





후불제 장례서비스 '노블레스상조'는 기존의 사은품 개념이였던 가전제품, 안마의자, 리조트숙박권 등등 장례와 관련없는 부가적인 서비스를 모두 줄여 가격경쟁력을 갖추었고, 사전에 내는 돈은 일체 없도록 '후결제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심어주었습니다.

미리 내는 돈이 없기 때문에 더 이상 상조회사의 폐업이나 횡령에 불안감을 느낄 필요가 없졌지요!







실제로 서비스를 받아 본 고객들은 2020년 평균 9.4점(10점만점) 이상의 평가를 내리고 있었는데, 고객후기를 살펴보면


" 장례지도사의 전문적이고 친절한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다. "


저렴한데도 부족함없이 장례를 진행 할 수 있었다. "


" 코로나 때문에 간소한 장례를 치르고 싶었는데,규모에 맞게 서비스를 가감하여 주어서 만족했다. "


 와 같이 전문적이고 합리적인 상조서비스를 받았음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노블레스상조는 'NO가입금, NO선납입, NO추가비용'을 추구하며 200만원대부터 장례를 치를 수 있는 실속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국내 최고의 도심형실버타운을 운영하며 노블레스상조를 운영중인 백마 C&L(주) 한문희대표는 "앞으로도 효와 예를 근본으로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며 장례절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앞으로도 서비스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히고 계시답니다.


장례준비 A부터 Z까지 ~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노블레스상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노블레스상조 : 1833-6565